본문 바로가기

2021/11/193

♣(폰트)네이버 나눔 글꼴 네이버 글꼴 저작권 안내 네이버에서 제작한 나눔 글꼴과 마루 부리 글꼴, 클로바 나눔손글씨(이하 네이버 글꼴)의 지적 재산권은 네이버와 네이버 문화재단에 있습니다. 네이버 글꼴은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것을 제외한 상업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. 네이버 글꼴은 본 저작권 안내와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해서 다른 소프트웨어와 번들하거나 재배포 또는 판매가 가능하고 자유롭게 수정, 재배포하실 수 있습니다. 네이버 글꼴 라이선스 전문을 포함하기 어려울 경우 출처 표기를 권장합니다. 예) 이 페이지에는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 고딕 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. 네이버 글꼴을 사용한 인쇄물, 광고물(온라인 포함)의 이미지는 나눔 글꼴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될.. 2021. 11. 19.
(성경강해)63강. 출 30장 11 16 생명의 속전을 바치라 엡 1:4-6 ④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1)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⑤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⑥ 이는 그가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에게 거저 주시는 바 그의 은혜의 영광을 찬송하게 하려는 것이라 63강. 출 30장 11 16 생명의 속전을 바치라 -.정낙원 목사 "여호와의 정하신 날"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용광로 불 같은 날이 이르리니 교만한 자와 악을 행하는 자는 다 지푸라기 같을 것이라 말라기 4:1 // 2021. 11. 19.
♣(성경강해)37강. 어른으로서의 제사장 (레 21:1-15) 엡 1:4-6 ④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1)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⑤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⑥ 이는 그가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에게 거저 주시는 바 그의 은혜의 영광을 찬송하게 하려는 것이라 37강. 어른으로서의 제사장 (레 21:1-15) -.정낙원 목사 하나님은 제사장을 백성들의 어른이라고 합니다. 4절. “제사장은 백성의 어른인즉 스스로 더럽혀 욕되게 하지 말지니라” 어른이란? ‘바알’이라고 하는데, 이는 “지도자, 주인, 남편, 소유자, 우두머리, 근본” 등 다양한 용례로 사용을 합니다. 종합적으로 말하면 백성의 으뜸이라는 뜻입니다. 제사장은 예수님을 예표하는 자로서 하.. 2021. 11. 19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