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♣.오늘의양식/오늘의양식

기쁜 마음

by coroa 2021. 5. 5.

[기쁜 마음]

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내 기쁨이 너희 안에 있어 너희 기쁨을 충만하게 하려 함이라-요한복음 15:11

 

싱가포르 창이공항의 비행기 승강장 부근에서 비행기를 타려고 기다리는 동안, 엄마와 아빠, 그리고 아들로 구성된 한 젊은 가족이 눈에 띄었습니다. 사람들이 붐비는 그곳에서 그들은 앉을 곳을 찾고 있었습니다. 그런데 갑자기 어린 아들이 “기쁘다 구주 오셨네”를 소리 높여 부르기 시작했습니다. 대략 6살 정도 된 그 아이가 가사를 다 알고 있다는 것이 퍽 인상적이었습니다.

그러나 나의 주의를 더욱 끈 것은 그 아이의 표정이었습니다. 그 승강장에 있던 모든 사람들에게 그리스도가 오심을 선포하며 부르는 노래가사와 아이의 빛나는 미소가 너무나 잘 어울렸던 것입니다.

이 기쁨은 열정적인 아이들에게만, 또 크리스마스 기간에만 국한되어서는 안 됩니다. 그리스도께서 우리 삶속에 계심을 알게 되면 기쁨이 흘러넘친다는 사실은, 예수님이 십자가에 달려 돌아가시기 전날 밤 제자들에게 마지막으로 가르치셨던 주제 가운데 하나입니다. 주님은 하나님 아버지께서 그를 사랑하신 것 같이 제자들을 사랑하시는, 제자들을 향한 주님의 엄청난 사랑을 그들에게 말씀하셨습니다(요 15:9). 이 영원한 관계가 어떤 것인가를 함께 나누시고, 예수님은 이렇게 말씀하셨습니다. “내가 이것을 너희에게 이름은 내 기쁨이 너희 안에 있어 너희 기쁨을 충만하게 하려 함이라”(11절).

이 얼마나 놀라운 약속입니까! 예수 그리스도로 말미암아 우리의 마음은 기쁨으로, 진정한 기쁨으로 가득 찰 수 있습니다!

 

주님, 주님은 나를 택하시고 구속해주시고 사랑과 자비로 관을 씌워 주셨습니다. 나와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세상을 향한 주님의 위대한 사랑으로 내 마음은 기쁨이 흘러넘치기만 할 뿐입니다.

 

우리는 삶의 어떤 계절에서도 그리스도 안에서의 기쁨을 알 수 있다

 

 

 

//

 

 

@CBS

 

'♣.오늘의양식 > 오늘의양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힘들지만 소망이 넘치는  (0) 2021.05.07
삶의 지표가 되는 말  (0) 2021.05.06
불 속에서도  (0) 2021.05.04
모든 종류의 도움  (0) 2021.05.02
젖을 먼저  (0) 2021.05.01

댓글0